보해양조,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2024-09-09 10:35

"선물은 풍성하게, 주문은 편리하게”
광주신세계서 시음 행사도
프리미엄 매취순 포함 12종 선물세트 구성
편의점·스마트폰 앱 활용 주류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판매 채널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서 15년 숙성 매취순 시음 행사 진행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하며 명절 준비를 돕는다.

보해양조가 추석을 맞아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매취순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보해양조가 추석을 맞아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매취순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매취순 세트 5종, ▲매실 식품 2종, ▲매실청 & 절임 세트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별로 총 12종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예산에 맞춘 선물을 제안한다.

매취순은 보해양조의 대표 제품으로,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보해 매실농원에서 직접 수확한 최상급 매실로 만들어진다. 여기에 최소 5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쳐 매실 특유의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매실주로 완성된다. 매취순은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구성으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보해양조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편의점은 물론 GS리테일의 '와인25플러스'와 주류 스마트오더 앱 '데일리샷'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한 후, 가까운 편의점이나 주류 전문점에서 픽업할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구매 채널은 명절 선물 준비로 바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15년 숙성 매취순’ 시음 행사가 열린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설부터 보해 매취순 선물세트 특설코너를 마련하여 지역기업간 상생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시음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사이에 진행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세트와 편리한 구매 채널을 마련했다"며 "광주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와 선물세트 판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