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에서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출시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부산과 제주에 위치한 리조트 호텔 브랜드 '그랜드 조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 - 그랜드 조선'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은 개인과 법인 고객을 위한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혜택이 눈에 띈다.
'클럽조선 VIP' 멤버십은 고객이 성수기 시즌에도 이용할 수 있는 대량의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는 국내 주요 레저 중심지인 부산과 제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잦은 출장을 다니는 고객을 겨냥한 것이다. 개인형과 법인형으로 나뉘어 있어, 기업 고객도 충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개인형 멤버십은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에서 사용 가능한 총 10매의 객실 숙박권과 50만원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객실 숙박권 10매는 주중 사용 가능한 4매와 성수기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6매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은 이 숙박권을 통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0만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9개 호텔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호텔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상품에 대해 각각 15%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멤버십 가입 고객 본인 외에 1명에게 상시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서브카드도 발급된다.
법인형 멤버십은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법인 전용 멤버십으로 기본형과 프리미엄형 두 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 두 타입 모두 총 30매의 숙박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본형은 개인형과 객실 타입, 특전 등이 동일하다. 프리미엄형은 업그레이드된 객실 타입과 조식,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법인형(프리미엄) 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프리미어 오션&아리아 조식 2인&그랑 제이 라운지', 그리고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 및 힐 스튜디오 스위트 가든 & 그랑 제이 라운지(조식, 티타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의 홈페이지에 명시된 객실 상품에 대해 15% 할인과 레스토랑 이용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군의 라이프스타일과 호텔 이용 패턴을 기반으로 클럽조선 회원들에게 맞춤형 멤버십 혜택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