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그룹의 남성하이엔드 토탈 브랜드 벨루티(Berluti)가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준호는 벨루티의 아이코닉한 파티나 원주르 레더 자켓과 2024 가을/겨울컬렉션의 스웨이드 자켓, 무스탕시어링 자켓 등을 입고 짙은 레더의 그라데이션과 잘어울리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였다.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를 준비하느라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을 보낸 이준호는 벨루티의 아이코닉 모델과 2024 가을/겨울컬렉션의 레디투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냄과 동시에,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본인만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면서 성숙해진 모습을 계절감과 함께 보여냈다.
공개된 노블레스 디지털 커버 3종 외에 화보와 패션 필름은 9월 3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전례없는 방식으로, 9월 중순에는 <멘노블레스>에서 3종의 디지털커버가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준호는 스타를 위한 신개념 팬 투표 서비스인 ‘기프트리’의 주간 인기 스타와 천만스타 후보로 올라와 있다. 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면 위키트리 홍보 기사 패키지 제공되며, 9월 마지막주 차까지 누적 득표수가 가장 많은 스타에게는 홍대입구역 전광판 광고와 스타의 이름으로 나무를 기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기프트리는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에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로그인만 해도 1일 최대 2장의 투표권이 부여가 되며 '기사 읽기'를 하면 1일 최대 10장까지 투표권을 지급하며, '광고 시청'을 하면 하루 최대 32장까지 투표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투표권으로는 원하는 만큼 제한 없이 투표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천만스타'에서 천만 표를 달성할 경우 15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전광판 광고가 제공되는데 이는 전국 1,300여 개의 매장에 설치된 2,400여 개의 디스플레이에 노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