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살 쭉쭉 빠진다는 '레몬물 마시기'... 변화가 놀랍습니다

2024-09-02 20:00

레몬물 디톡스 장점은?
일상에서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

예전부터 다이어트 업계 인기 키워드는 '디톡스'다. 체내 독소를 제거한다는 뜻의 이 단어는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법으로 유명하다.

특히 아침 '레몬물'을 마시는 레몬디톡스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를 비롯해 고현정, 하지원, 황신혜, 엄정화, 전혜빈, 기안84 등 국내 유명 연예인부터 비욘세와 안젤리나 졸리 등 해외 유명 스타들까지 모두 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았다.

레몬즙을 짜 넣은 물, 얼마나 효과적일까?

첫 번째, 다이어트 효과.

MBN '한번 더 체크타임'
MBN '한번 더 체크타임'

전문가들은 레몬물을 꾸준히 마실수록 살을 빼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한다. 미국 애리조나 연구팀의 '레몬 섭취와 신체 변화' 연구 결과에 따르면, 레몬에 포함된 아스코르비산 성분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자극해 평소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몬이 다이어트 효과에 좋다는 사실을 처음 입증한 것이다. 연구팀은 "레몬물을 꾸준히 마시면 평소보다 30%의 칼로리를 더 소비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피부톤 개선.

MBC '나혼자산다'
MBC '나혼자산다'

레몬주스 ¼ 컵에는 비타민C 하루 권장량 31%, 심장에 좋은 엽산이 3%, 그리고 혈압을 조절하는 칼륨이 2% 들어있다. 레몬의 신맛을 내는 성분인 구연산과 비타민C가 피부와 혈관을 탄력 있게 해주고 기미, 잡티를 옅어지게 한다.

세 번째, 장운동 촉진.

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
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

이뇨 작용이 활발해져 노폐물 배출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배변 활동이 활발해지니 붓기가 쭉쭉 빠지고 복부 팽만감이 줄어든다.

이 밖에도 항염, 항암, 피로회복, 디톡스, 신장결석 생성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이 있다. 물에 레몬 하나 타 넣었을 뿐인데 몸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면 앞으로 먹지 않을 이유가 없겠다.

황신혜 유튜브
황신혜 유튜브

첨가물 없이 캘리포니아에서 자란 레몬을 100% 착즙한 '마이톡톡 레몬즙'은 최근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끌어낸 유기농 레몬즙으로 일상생활에서 레몬물을 마실 때 활용하기 가장 좋다. 물 타지 않은 순수 100% 레몬을 그 어떤 첨가물 없이 압착하여 짜낸 즙이기 때문이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 물 500ml~1L에 1포를 기호에 맞게 희석하면 된다. 샐러드나 생선요리에 활용할 수도 있고 15ml 소포장 되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탄산수나 물에 타서 먹기에도 편하다.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3박스 31,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명 : 캘리포니아 100% 착즙 마이톡톡 레몬즙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