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개기름, 정수리 냄새 없애는 비결... 다름 아닌 와사비?

2024-09-02 19:00

횟집서 찍어 먹던 와사비, 샴푸로 쓰면 '이런 효과'가...
8만개 모공에 스며들어 두피 케어

횟집서 회에 찍어 먹던 와사비가 시큼한 정수리 냄새와 탈모에 즉효라는 연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만 되면 머리에서 시큼한 냄새가 진동해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SBS '런닝맨'
SBS '런닝맨'

특히나 여름엔 기온이 오르며 조금만 땀을 흘려도 머리에서 악취가 난다. 향기 강한 샴푸로 머리를 감지만, 사실 이렇게 해도 좋은 냄새는 오래 유지되지 않는다.

이럴 땐 '와사비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와사비는 고추냉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나쁜 냄새를 없애고 살균, 항균 효과가 뛰어나다.

이런 와사비를 활용한 와사비 샴푸는 두피가 뻥 뚫리는 짜릿한 효과에 푸석한 머릿결과 푹 꺼진 볼륨감까지 해결한다. 색은 와사비처럼 녹색이지만, 향은 의외로 와사비가 아닌 싱그러운 민트라임향으로 향기롭다.

1. 30%까지 가득 채운 와사비 성분이 두피를 깨워주고,

2. 세계적 원료사의 독자 성분이 두피를 청소하고,

3. 특허 성분 2종과 자연 유래 성분 91%가 두피에 영양을 선사한다.

가장 큰 장점은 '와사비의 톡 쏘는 강렬한 효과'다. 세계적으로 효과와 가치를 인정받아 최고가의 식용 작물로 인정받는 와사비(고추냉이)가 약 8만개의 모공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두피를 케어한다. 두피 진정 특허 성분 및 노화 방지 특허 성분이 2종, 맥주효모 추출물이 함유됐다.

특히 해당 제품은 탈모의 가장 큰 원인인 지루성·여드름성 두피를 겨냥한 제품이다. 항염과 세균 억제에 뛰어난 와사비를 30%나 가득 채운 압도적인 고함량으로 소량만 써도 충분히 두피가 진정된다며 입소문을 탔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이 91% 들어 있어 린스나 트리트먼트 없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한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머릿결이 뻣뻣해지지 않아 올인원 샴푸로 제격이다. 두피/머릿결/탈모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좋다.

샴푸로 거품을 내고 쫀쫀한 거품을 2분간 방치한 후 헹궈내면 비듬, 각질, 유분이 쏙 빠져 개운해지며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 1통 기준 약 4개월 사용 가능(1일 1회 3mml사용기준)하며 실리콘 오일, 파라벤 6종,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등 걱정 성분이 없다.

특히 시큼한 정수리 냄새가 싹 사라지고 종일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진정효과, 세정효과 엄청납니다!!" "고추냉이 샴푸라 해서 냄새 걱정했는데 너무 좋아요" "두피에 기름이 적어져서 저녁에도 떡지는 느낌 없어요" "출산 후 탈모로 힘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등 극찬 후기를 남겼다.

와사비랩의 '탈모완화 와사비샴푸'는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57% 할인된 국내 최저가 13,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탈모와 기름진 두피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