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나주시 공산면·공산농협, 어르신들 위해 대형 선풍기 4대 지원

2024-08-31 12:06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위해 공산면 게이트볼장에 시원한 바람 선물

전라남도 나주시 공산면(면장 노세영)과 공산농협(조합장 김승배)은 최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공산면 게이트볼장에 대형 선풍기 4대를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노세영 공산면장(왼쪽 3번째)과 김승배 공산농협조합장(오른쪽 3번째)이 공산면게이트볼장에서 선풍기를 지원했다. (사진제공-나주시)
노세영 공산면장(왼쪽 3번째)과 김승배 공산농협조합장(오른쪽 3번째)이 공산면게이트볼장에서 선풍기를 지원했다. (사진제공-나주시)

공산면 게이트볼협회는 올해 상반기에 열린 게이트볼 클럽대항기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지역 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른 아침부터 게이트볼 연습에 한창이던 어르신들은 선풍기 덕분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활기를 되찾았다.

노병석 공산면 게이트볼협회 회장은 "공산면행정복지센터와 공산농협에서 시원한 선풍기를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원들과 함께 더욱 열심히 운동해 건강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김승배 공산농협 조합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어르신들이 쾌적하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노세영 공산면장은 "선풍기로 더위를 식히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공산면 게이트볼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