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출신 가수 김종민이 여자친구와의 나이 차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 ChopChop’에 업로드된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ㅋ [뇌절자]'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김종민이 여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처음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김종민은 여자친구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철이 “여자친구의 어떤 점이 좋냐”는 질문을 던지자 김종민은 “일단 나를 귀여워해준다. 나를 애기 보듯이 본다”고 답했다.
유지애는 김종민의 여자친구가 “연상인 거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아니다. 연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종민은 “나이 차이가 얼마나 나냐”는 추가 질문에 “11살 차이난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면 나이 차이가 위로든 아래로든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유지애는 11살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김종민을 귀여워하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나를 너무 귀여워하고 좋아해주니까 너무 고마운 거다"라며 또 한번 애정을 과시했다.
김희철은 “형수님께서 엄청 지적인 느낌이어서 기품이 있다. 그래서 형이 아기 같은 느낌이긴 하다”고 여자친구의 인품을 설명했다.
앞서 김종민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현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여러 번 언급한 바 있다.
특히 지난 7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해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라고 언급하며 대중 사이에서 결혼설이 일기도 했다.
김종민의 결혼설이 일파만파 퍼지자 김종민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며 말을 아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