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15회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빈틈없이 꽉 찬 김치 삼합 맛집이 전파를 탄다.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배달 라이더, 안전과 함께 달리다!'를 주제로 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생정보'의 두 번째 코너 '고수의 부엌'에서는 빈틈없이 가득 찬 김치 삼합 맛집을 소개한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연구단지로에 위치한 '가마솥의 누룽지'는 김치 삼합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김치 삼합은 묵은지와 삼겹살, 닭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삼겹살의 바삭하게 구워진 껍질과 고소한 육즙이 입안을 가득 채움과 동시에 묵은지의 새콤한 맛이 함께 어우러진다.
여기에 닭, 쌈장, 마늘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493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독특한 메뉴가 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가마솥의 누룽지'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세 번째 코너 '행복한 효행할까요?'에서 '생생정보'팀은 서울 여행을 떠난다.
'소소하우스', '북촌한옥마을', '도토리 캐리커쳐 삼청점 ', '서울 스카이 전망대 & 스카이 브릿지 투어', '원조 순희네 빈대떡', '눕카페 & 피자펍', '반포대교 달빛 무지개 분수'를 차례대로 방문해 서울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 번째 코너 '대가의 일급정보'에서 '생생정보'팀은 약 3000대의 특수 차량을 세차한 특수 차량 세차 대가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15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