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피우면서 끊자” 흡연자들 줄지어 갈아탄 無니코틴 전자담배

2024-10-05 12:00

인체에 무해한 무니코틴 전자담배
액상, 배터리 확인 가능

담배는 기호품이지만 어디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천덕꾸러기 같은 존재다. 40여 가지의 발암물질과 4천여 가지의 화학 물질로 구성되어 있어 인체에 부정적 영향이나 여러 질환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via GIPHY

이에 연초 흡연 대용이나 전자담배 입문용으로 일회용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이 늘었다. 전자담배를 통해 연초 금연에 성공한 사람들은 '흡입 시 목을 탁 치는 타격감' 덕분이라 말한다.

◈ 무니코틴 전자담배 인기

진한 맛 표현과 연초와 유사한 흡연 타격감으로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한 일회용 전자담배가 있다. '누베제로'다.

액상과 배터리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면서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맛으로 재구매율 98%를 자랑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회용 전자담배다.

누수방지 기능 등 고객들의 불편했던 점을 피드백 받아 완벽하게 보완된 제품으로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3개 구매 시 1개가 랜덤 증정되는 3+1 초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 흡입 수' 차이다. 기존 타제품은 평균 1000~2000회 정도며, 대용량이라고 하는 제품도 최대 5000회로 그친다. 그러나 누베제로는 무려 9000회 괴물 용량이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일반 전자담배보다 타격감과 연무량이 우수하게끔 특허 기술 공법으로 제조했으며,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 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윗면 흡입구 투명 마개를 열어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 잔량,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민트, 수박, 포도, 라임알로에, 블루베리, 커피, 망고아이스까지 다양한 맛과 향으로 구성됐다.

누베제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7,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약 2천개의 제품 후기가 궁금하다면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