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이 ‘여름휴가, 곡성 어때?’를 주제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곡성을 방문한 피서객들은 누구나 본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곡성에서 휴가를 보낸 인증샷과 곡성 여행 관련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9월 6일 추첨을 통해 33명을 뽑아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곡성여행 인스타그램’과 ‘곡성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곡성을 방문한 피서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에는 곡성에 오셔서 휴가를 즐기고 작은 행운도 함께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곡성군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피서지로 손색이 없다. 도림사 계곡은 한낮 무더위에도 추위를 느낄 정도의 최고의 휴가지로 손꼽히고, 압록유원지는 여름철이면 수 많은 피서객들의 쉼터가 되고 있다.
곡성의 대표 관광지인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여름철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도림사 오토캠핑리조트와 대황강 자연휴식체험장, 청계동 솔바람야영장에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에서 시원한 휴가를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