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게 지워진다고? 상상도 못 했는데...” 이태리 명품 세탁세제 초특가 세일

2024-08-06 09:00

다신 없을 마지막 기회! 60% 초특가 판매
미친 지속력으로 냄새는 없애고 오래 더 향기롭게

분명 방금 세탁했는데 여전히 수건에서 나는 냄새, 섬유유연제를 넣었는데도 건조 후에 다 날아가 버린 향, 애벌 세탁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얼룩이 남아있는 세탁물.

다들 한 번쯤은 경험해 본 적 있을 것이다.

가정에서 빨래하다 보면 세탁물들이 마르는 과정에서 잘 건조되지 않으면 꿉꿉한 냄새가 나기 쉽다.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세탁세제를 소개한다. 바로 택샵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품절 대란으로 이슈였던 이태리 명품 세탁세제 '오미노비앙코'이다.

69년 전통 패션 세제 오미노비앙코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머스크향으로 유명한데 유명 명품 브랜드 향수를 만든 '지보단'사와 콜라보하여 만든 은은하면서도 순수한 향기가 빨래 후에도 14일 동안 은은하게 남아 섬유유연제 없이도 세탁물에 벤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신선하고 상쾌한 향기를 유지해 준다.

현재 택샵에서 초특가로 진행되고 있는 오미노비앙코는 매일 빨래해도 넉넉한 2L 대용량 사이즈무려 60% 할인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다. 추가 구매할수록 할인율은 증가하며 6개 구매 시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분자 폴리머 성분이 섬유 사이사이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먼지 흡착 기술을 통해 확실한 세정 효과를 보여주며 섬유 코팅 효과로 세탁 시 제거된 유해 물질과 오염 물질이 섬유 조직에 재부착되는 것을 방지하여 준다.

직물의 친수성을 강화해 적은 양으로도 강력한 세척 효과를 극대화해 주고 강한 알칼리 성분과 산화제를 쓰지 않아 옷감의 색상과 질감을 유지해 주며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미노비앙코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본 사람들은 "향기 지속력 미쳤어요.", "이거 쓰고 섬유유연제 따로 안 쓰고있어요"등과 같이 확실한 세탁 효과에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공식 판매처인 택샵에서 오미노비앙코 시즌 2 제품도 함께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찌는 듯한 여름철, 이탈리아 사람들의 느긋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내고 싶다면 오미노비앙코와 함께 당신의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