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전자담배 전환'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일반 연초 흡연을 지속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무니코틴 전자담배 엑스팟'은 한번 쓰고 버리는 방식이 아닌 충전식 배터리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액상만 교체해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리트다.
특히 일반 전자담배 입문 시 기기+소모품까지 평균 85,000원 정도 들지만 엑스팟엔진은 단돈 17,500원에 모든걸 해결해 훨씬 경제적이다. 현재 택샵에서 최저가 1만 원대로 배터리+액상을 구매할 수 있다.
◈ 니코틴 검출 0%
실제 니코틴 정성 분석 의견서 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대용량
16ml 대용량으로 약 6,500회 흡입이 가능한데, 이는 연초 2갑 흡연자 기준 1주일은 거뜬하게 사용 가능한 용량이다. (참고로 흡입수(puff)는 1초에 1회를 흡입하였을 때 표기하는 방식이라 사용자의 사용 습관에 따라 최대 사용량이 다를 수 있다.)
◈ 배터리 잔량 확인 가능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 7가지 다양한 맛
아이스 멘솔/자몽/스트로베리/아이스망고/파인애플/알로에 베라/포카리 총 7가지가 잇으며, 단맛, 상큼함, 쿨링감의 정도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액상을 교체해 여러 가지 맛을 즐겨보자.
◈ 강력한 타격감 & 진한 맛
액상이 두 배 더맛있는 메쉬코일을 탑재했다. 메쉬코일에 엔진 히팅을 적용시켜 진한 맛 표현과 타격감을 더욱 업 시켰다.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냄새, 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무니코틴 전자담배 엑스팟'은 현재 택샵에서 배터리와 액상 포함, 국내 최저가 17,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