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096회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한우국밥과 한우육회국수 맛집이 전파를 탄다.
먼저 첫 번째 코너 '택시맛객'에서 '생생정보'팀은 7월 무더위를 이기는 용인 여행을 떠난다.
'한국민속촌', '고기리계곡', '대왕골'을 차례대로 방문해 용인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생생정보'의 두 번째 코너 '가격파괴 Why'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자랑하는 한우국밥과 한우육회국수가 전파를 탄다.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에 위치한 '남부 금호점'은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맛집이다.
맛집 대표 메뉴 한우육회국수는 달콤하면서도 짭조롬한 양념과 신선하고 쫄깃한 육회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특히 극강의 부드러움으로 입안에 넣었을 때 녹는 듯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함께 들어가는 야채 또한 신선해 육회와 잘 어울린다.
맛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 한우국밥은 깊고 진한 국물 맛과 부드러운 고기가 조화를 이룬다. 국밥 속 한우는 오랜 시간 동안 푹 익혀져 부드럽고 축축한 식감을 자랑한다.
놀라운 것은 메뉴 모두 만 원을 넘지 않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 끼 식사가 필요할 때 추천하는 맛집이다.
578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매장이 청결해요', '양이 많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남부 금호점'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
세 번째 코너 '핫플레이스 Now!'에서 '생생정보'팀은 마포구를 찾는다.
'맛있는집', '훈훈호떡', '망원떡갈비'를 차례대로 방문해 MZ 세대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 번째 코너 '달라야 산다'에서 '생생정보' 팀은 만능 세탁 크리에이터와 함께 세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마지막 코너 '뭉쳐야 즐겁다'에서는 다육식물을 자식처럼 아끼는 한 사람의 이야기가 소개되며 맛집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담아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96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