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백병원,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건강기능식품 후원

2024-06-27 18:24

면역력 및 뇌 기능 저하가 우려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

경기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7일 시장 집무실에서 남양주백병원(병원장 강진호)과 함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남양주백병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뇌 기능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똑똑젤리’ 1,050상자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똑똑젤리’는 남양주 백병원 최강연구소에서 개발된 홍삼, 아르기닌, 타우린, 비타민 B 등 4가지 성분으로 이뤄진 건강기능식품으로, 노화로 인한 면역력 및 뇌 기능 저하가 우려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강진호 병원장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활발히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염려해 마음을 써주신 강진호 병원장께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어르신들이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나눔의 실천을 통해 좋은 기부문화를 만들어 가 주시는 강진호 병원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원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에게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똑똑젤리’는 남양주 백병원 최강연구소에서 개발된 홍삼, 아르기닌, 타우린, 비타민 B 등 4가지 성분으로, 생산된 제품이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후원 물품은 노화로 인한 면역력 및 뇌 기능 저하가 우려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