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 또 한 번 레전드 소식이 전해졌다. 그 소식은 20기 멤버들의 현커(현실 커플) 여부와 관련 있다. 바로 영자(이하 가명)가 본방송에서 최종커플로 이어진 상철(이하 가명)이 아닌 광수(이하 가명)와 현커로 맺어져 약 4달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이다.
20일 오전 영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커플사진 드디어 올리네. 어휴 속 시원해 #나는솔로 #안녕"이라는 말과 함께 광수와 함께 찍은 럽스타그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여느 커플처럼 다정한 포즈로 네 컷 사진을 찍는 두 사람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앤 화이트 커플룩을 맞춰 입은듯한 광수와 영자는 풋풋한 연인의 분위기를 마구 풍기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비슷한 시각 광수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영자와 함께 했던 방탈출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현재 연애 중인 사실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광수는 사진과 함께 "영자님이랑 같이 했다. 20기 광수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담백한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광수, 영자의 깜짝 럽스타그램에 네티즌들은 "남자 보는 눈이 있으시다. 남출연자 중 제일 진중하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축하드린다" "광수님이 20기 중 제일 멋졌음" "진짜 축하한다. 두 분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했는데. 계속 응원하겠다" "꺅 세상에 아직 어제 것 못 봤는데 대반전 광수님 영자 언니를 갖다니 럭키비키" "ㄷㄷㄷㄷ영자역학....축하축하" "두 분 커플 행복하셔라" "둘이 라방 해주셔라. 스토리 너무 궁금해" "나는 솔로 20기 최대의 반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라이브방송 잘 봤다. 20기 최고의 커플은 영광 커플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많은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나는 솔로' 본방송 직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행된 실시간 스트리밍에서 광수와 영자는 현커임을 밝혀 시청자들을 크게 놀라게 만들었다.
당시 광수는 "저는 연애를 하고 있다. 제 여자친구는 여러분이 아시는 분"이라며 "영자님과 연애한 지 120일 정도 됐다"고 깜짝 고백했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는 (영자님과 결혼을) 하고 싶은데 아직 양가 부모님도 만나 뵙지 못해서 결혼 이야기는 시기상조인 것 같다. 방송 끝나고 천천히 만나보다가 부모님 뵙고 기회가 되면 결혼하도록 하겠다"며 영자와의 결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날 영자는 "최종 선택 후 만남을 몇 번 가지긴 했는데 연인 관계로 발전하진 않았다"며 상철과의 인연이 끝났음을 밝혔다. 상철 역시 “저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다”며 영자와의 관계는 방송 이후로 정리됐다고 말했다.
깜짝 현커로 등장한 광수, 영자가 결혼까지 골인해 더 큰 놀라움을 안길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