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은아)는 4월 11일부터 6월 3일까지 7개학과에서 174명이 참여한 가운데 ‘1학기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진로탐색을 통한 취업 동기부여 및 일경험 기회확대를 위해 해당학과에서 희망하는 기업체를 섭외하고, 호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유아교육, 항공서비스, 스포츠레저, 시각융합디자인, 임상병리, 작업치료, 외식조리학과 등 총 7개 학과에서 174명의 학생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