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의 신작 발표회 '디볼버 다이렉트'가 올해도 개최된다.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은 매년 독특한 컨셉과 내용을 담은 게임을 발표하는 자사의 신작 발표회 '디볼버 다이렉트'를 태평양 기준시 오는 6월 7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시간으로는 오는 6월 8일 오전 9시다.
2024 섬머 패스 게임 페스트의 일환으로 진행될 이번 '디볼버 다이렉트'는 트레일러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디볼버디지털의 마스코트 '볼비'의 15살 생일 파티 컨셉으로 진행된다.
'볼비'는 파티참석자들에게 다가올 타이틀에 대한 업데이트와 출시일, 그리고 흥미로운 신작 발표를 포함한 선물들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디볼버디지털 관계자는 "약 20분 동안 진행될 볼비의 15번째 생일 파티는 짧지만 달콤한 행사가 될 예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게임의 가장 사랑받는 마스코트를 축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올해는 작년에 공개됐던 '항아리 게임'의 후속작 '베이비 스텝'이나 '휴먼 폴 플랫 2' 외에도 프리 라이브스의 '앵거풋', 네리얼의 '크러쉬 하우스'와 같이 전 세계 게이머와 스트리머들이 주목하고 있는 신작들의 구체적인 소식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디볼버디지털은 그간 신작 발표회 직후 즉시 체험이 가능한 데모 플레이를 준비했는데 올해는 어떻게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디볼버 다이렉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