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과 구교환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담아낸 영화 '탈주'의 공식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24일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영화 '탈주'의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에는 군복을 차려입은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의 모습이 담겼다.
'탈주'는 휴전선 인근 북한의 최전방 군부대를 배경으로 하며 탈주를 꿈꾸는 이제훈과 그를 추격하는 구교환의 스릴 넘치는 액션물이다.
10년 만기 제대를 앞둔 중사 '규남(이제훈)'은 자유롭게 미래를 선택할 수 없는 북한을 벗어나 저 너머 남한에서의 자유를 갈망한다.
그렇게 철책 너머로의 탈주를 준비하지만 규남의 계획을 알아챈 하급 병사 '동혁(홍사빈)'이 규남보다 먼저 탈주를 시도한다. 이에 말리던 규남마저 동혁과 함게 탈주병으로 체포되고 만다.
탈주병 조사를 위해 부대로 온 보위부 소좌 '현상(구교환)'은 붙잡혀 온 규남과 동혁을 향해 "허튼 생각 말고 받아들여, 이것이 네 운명이야"라며 이들의 희망을 짓밟는다.
현상은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내던 규남을 탈주병 체포를 위해 희생한 영웅으로 둔갑시키고 사단장 직속 보좌 자리까지 주며 실적을 올리려 한다. 하지만 진정한 자유를 찾아 헤매던 규남은 본격적인 탈출을 감행하고 현상과 규남의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이 시작된다.
현재까지 공개된 주요 출연 배우는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이며 지휘는 이종필 감독이 맡았다.
영화 홍보 프로모션을 위한 '쇼케이스'도 열린다.
'탈주' 쇼케이스는 다음 달 4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제훈과 구교환이 쇼케이스 당첨자들과 함께 팀 대항전을 가질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엑스(전 트위터)에서 쇼케이스 게시글을 찾아 '지금 가장 탈주하고 싶은 것'을 댓글로 적은 후 주어진 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제훈과 구교환의 추격전을 그려낸 '탈주'는 오는 7월 3일 극장가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