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라수건설, ‘수완대라수 입주자회’에 감사패 받아

2024-05-24 09:09

“명품주택 건설에 공헌” 입주민의 마음 담아

대라수 건설(대표 오동식)은 지난 3일 오후 5시 30분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입주자협의회(협의회장 이세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단지 내 입주민 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 입주자협의회장 및 주민들과 대라수건설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감사패를 증정한 이세희 입주자협의회장은 “귀사는 고객 관리 및 서비스가 우수하여 명품 주택 건설에 지대한 공헌을 다 하셨기에 입주민의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린다” 며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대라수건설 선종현 상무는 “협의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입주민들의 의견을 잘 수렴하여 명품 아파트가 무사히 완공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감사패를 받은 정영준 현장소장은 “탁월한 현장관리 능력과 경력을 바탕으로 명품주택 건설에 헌신한 점”을 인정받았다.한편, 입주를 시작한 이곳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도시 인프라를 갖춰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환경까지 갖춰 도심 속 프라이빗 주거 공간으로 주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라수건설은 2003년 설립 이후 설계부터 시공까지 건설 관련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건설회사로 자사 브랜드인 ‘브릿지’로 사람과 세상을, 차별화된 황토 공법으로 자연과 건축물을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더 나은 설계 및 건물 디자인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는 중견 건설사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