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를 모티브로 제작한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의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삼성전자는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를 모티브로 제작한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를 오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케이스는 지난 2월에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갤럭시 버즈 루이바오·후이바오 케이스'에 이은 '바오패밀리' 케이스 시리즈의 세 번째 케이스다.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는 푸바오의 땅 구르기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푸룽지(푸바오+누룽지)'라는 색상으로 제작됐다. 이 케이스는 푸바오의 부드러운 털 느낌을 재현하고 정수리의 뿔 털 디테일까지 살려, 사용자에게 포근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4000원이다.
또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프로 푸바오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엔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와 '갤럭시 버즈2 프로'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색상에 따라 화이트,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세 가지 종이다.
오는 2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19만 6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 출시와 함께 기존 '루이바오', '후이바오' 케이스를 한 번에 소장할 수 있는 '갤럭시 버즈 바오패밀리 케이스 팩'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 팩은 바오패밀리 3종 케이스와 함께 스페셜 패키지 박스로 구성돼 있다. 바오패밀리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프로필이 그려져 있는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12만 9800원에 판매되고 오는 2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 달 1일부터 '버즈 케이스 패키지 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선 '인사이드 아웃2'와 '몬스터 주식회사'의 디즈니·픽사 신규 케이스 4종을 선보이며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케이스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 신제품 케이스들은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모두 호환 가능하다.
이처럼 삼성전자는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제품의 재미와 소장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