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자켓·모자 제품 정보…가격 봤더니 '깜짝'

2024-05-22 14:18

지난 21일 경찰 조사서 김호중이 입은 착장 정보

가수 김호중이 지난 21일 경찰 조사 당시 입고 있던 자켓, 모자 가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오는 김호중 (사진 일부 갈무리) / 뉴스1
지난 21일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오는 김호중 (사진 일부 갈무리) / 뉴스1

김호중은 지난 9일 음주 상태로 운전해 택시를 충돌한 뒤 도주한 혐의에 대한 경찰 조사를 지난 21일 마쳤다.

경찰 조사를 받고 나온 김호중은 당시 검은색 캡모자와 자켓을 입고 있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김호중 자켓', '김호중 모자' 등 그가 착용한 복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자켓의 제품명은 몽클레르사의 '바라니 봄버 자켓 블루'로 파악됐다. 제품명은 블루지만 사진으로 확인 시 검은색 계열에 가깝다. 가격대는 130만 원대로 알려졌다.

바라니 봄버 자켓 블루 /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
바라니 봄버 자켓 블루 /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 등을 통해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다", "집에 비슷한 자켓 있는데 가격은 천지 차이다" 등 가격에 대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제품은 왼팔에 브랜드 로고와 함께 위치한 지퍼가 특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스포티한 실루엣이라 스포츠 및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다음은 캡모자다. 김호중은 이날 작은 로고가 포함된 검은색 모자를 착용했다. 제품명은 빈스모크사의 'OV Small Logo BLACK 볼캡 HARD FIT'이다. 가격은 7만 원 후반대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OV Small Logo BLACK 볼캡 HARD FIT / 빈스모크 공식 홈페이지
OV Small Logo BLACK 볼캡 HARD FIT / 빈스모크 공식 홈페이지

이 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가 흰색으로 자수 돼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깊이가 있어 두상이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를 준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호중을 소환해 음주 운전에 관한 조사를 지난 21일 진행했다. 이번 조사는 김호중이 지난 19일 음주 운전 사실을 인정한 후 처음 이뤄진 소환 조사다. 조사는 이날 오후 2시쯤 시작됐다.

경찰은 김호중이 사고 당일 마신 술의 양과 그 상황에서 차를 운전하게 된 경위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전 조사에서 진술과 현재의 진술 사이에 모순된 점이 없는지도 꼼꼼히 살핀 것으로 전해졌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home 조정현 기자 view040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