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진접체육문화센터(이하 진접센터) 상반기 *동호회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관내 8개 체육문화센터에서 활동 중인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불편 사항을 파악하고 개선 방향을 함께 논의 하고자 각 센터별로 상·하반기 간담회 진행
진접센터 상반기 동호회 간담회는 5월 21일(화)에 개최되었으며, 이 사장과 남양주시의회 김지훈 자치행정위원장, 동호회 회원 4명 등 총 6명이 참석했다.
이 사장은 “전년도 하반기 건의 사항인 탁구대 네트 교체와 추가 구매 요청에 따라 네트 5개와 탁구대 3개를 구매 하고 설치를 완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2분기 건의 사항으로 3층 샤워실 사용 중 온수가 갑작스럽게 나오는 문제와 미성년자에서 성인으로 전환 시 홈페이지에서 성인반 신규 등록이 되지 않아 직접 신청해야 하는 점 등의 의견이 나왔다.
이에 대해 이 사장은 “샤워실의 전반적인 점검과 홈페이지에서 성인반 신규 등록과 관련되어 발생한 오류를 확인하고 수정하겠다”라고 답했다.
동호회 회원들은 “단순한 운동 공간을 넘어 함께 어울려 웃고 대화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이 사장과 직원들이 회원의 입장에서 목소리를 진지하게 경청해 주고 늘 친절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쾌적한 환경 속에서 즐겁게 운동하고 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진접센터 직원들은 “동호회 분들이 시설을 사용하시면서 항상 내 것처럼 아껴주시고 관리해 주시는 점에 평소에도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김지훈 자치행정위원장은 “동호회 회원분들이 운동을 즐겁게 하시는 모습이 좋아보이고, 이 사장이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공사를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라며,“예산과 관련된 사항은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간담회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 사장은 “취임 이후 간담회를 꾸준히 진행하면서 시민들과 공사가 매우 친밀해졌고, 특히 직원들의 노력에 대한 칭찬을 받아 기쁘다”라며, “동호회 회원분들께서 평소에도 주인의식과 애정을 가지고 시설을 이용해 주시는점에 감사드리며, 공사 또한 최선을 다해 서비스의 질을 높여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간담회를 마쳤다.
간담회 직후, 이 사장은 진접센터, 진접역사를 방문하여 직원들과 짧은 간담회를 가졌고, 동호회 회원들의 칭찬 메시지를 전달하며 늘 자신의 자리에서 애써주고 있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진접센터는 7월 중 2층 순환운동실 확장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회원들의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남양주도시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14일 자로 신규 개편하였다.
모바일 환경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신속한 수강 신청과 메뉴 간소화 등 고객 편의성을 적극 반영하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