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는 '개척식당' 코너가 안방을 찾는다.
첫 번째 '이유있는 성지순례' 코너에서는 여권 없이 떠나는 동두천 일본 여행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니지모리 스튜디오'로 일본 테마 마을로 료칸(숙박) 및 상점가를 운영하고 있다. 계절마다 다양한 일본 축제를 진행하고 먹거리, 볼거리가 다양한 곳이다.
두 번째 '생방송 투데이 개척식당'에서는 '버터 양갈비'가 소개된다. 성신여대 인근에 있는 '양슐랭'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양고기에 너무 자신 있고 진심인 30대 부부가 밤을 새워가며 연구해 일군 가게다.
대표메뉴인 '버터양마호크'는 양의 어깨 쪽 큰 갈빗대를 버터로 7일간 숙성하여 그 맛을 최상으로 느끼 수 있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생 양갈비' ,'버터제비추리', '버터 양고기', '양 뼈해장국', '볶음밥', '옥수수온면' , '냉모밀' 등을 맛볼 수 있다.
총 842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고기 질이 좋아요", "친절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 "직접 잘 구워줘요" 등 평가가 이어졌다.
세 번째 '김PD까 떴다'에서는 자연에서 즐기는 물놀이장의 정체가 밝혀진다. 과연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지 벌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방송정보]
1. 이유있는 성지순례
<니지모리 스튜디오>
2. 개척식당
<양슐랭 성신여대점>
3. 김PD가 떴다
<의성마늘황토메기>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