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방송인 겸 만화가 기안 84와 개그맨 황제성의 도플갱어가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황제성과 기안84(60세) 환장 조합"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황제성과 기안84를 쏙 빼닮은 두 명의 남성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웃고 있다.
글쓴이는 자신에 대해 "평소 황제성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고 사는 33세 청년"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오른쪽 남성에 대해서는 "저희 손님인데 내 눈에만 기안 84로 보이나?"라며 닮은 꼴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찍고 보니 정말 똑같이 생겼다. 친구들도 보여줬더니 커뮤니티 올려보라 해서 한번 올려본다"며 "조회수 1등 해서 황제성씨랑 기안84님이랑 같이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글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 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자 글쓴이는 추가로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줄 몰랐다"며 "어제 저희 사무실에 와주신 손님을 보고 기안 84님 닮았다는 소리 안 듣냐 여쭤보니 사모님께서 기안84 늙으면 당신이라고 했다더라"고 전해 다시 한번 누리꾼들을 폭소케했다.
누리꾼들은 "글 읽기 전에 진짜 (기안84에) 60세 필터 입힌 줄 알았다", "기안84 나이 먹으면 정말 똑같을 것 같다", "아무 생각 없이 보면 진짜 황제성 기안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게시글은 14일 오후 5시 기준 15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3200개가 넘는 추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