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코너가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소문의 맛집'에서는 진한 풍미를 담아 연 매출 20억을 달성한 '빨간 된장 돈가스'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 '만돈'으로 400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시킨 최고급 국내산 돈육을 이용해 만든 돈카츠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오로시 무 즙을 곁들여 더욱 부드럽게 즐기는 안심 돈카츠 '오로시 히레카츠'와 이태리산 트러플 오일&소금과 송화 버섯으로 풍미를 가득 채운 한정수량 30개 프리미엄 '블랙 트러플 카츠'가 있다.
이곳의 주인장은 최고급 국내산 돈육을 400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시키면 고기는 더욱 더 부드러워지고, 풍부한 감칠맛을 품게 된다고 전했다.
총 2688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봐도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 "양이 많아요", "혼밥하기 좋아요" 등 호평이 이어졌다.
두 번째 '봉인 해제 제한구역'에서는 연 매출 30억 하루 5천 개 생산되는 갓김치 공장 편이 방송된다.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천사갓김치(천사돌산갓김치)'는 이미 수많은 방송 매체에 소개된 갓김치 맛집이다.
세 번째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직화 닭갈비'와 '사골 부대찌개'의 상상불가 환상 조합이 전파를 탄다.
서울 영등포 문래역 닭갈비 맛집 '느루집'은 뼈가 붙어 있는 진짜 뼈 닭갈비를 제공한다. 또한 무쇠주물 팬을 사용해 오랜 시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음식점의 대표 메뉴는 '진짜 닭갈비', '삼겹 닭갈비', '치즈폭포 닭갈비', '느루집 부대전골' 등이다.
네이버 실 방문자 리뷰를 보면 "살코기도 많고 아주 만족한다. 밥 꼭 볶아 드셔라", "셀프 바도 있어 좋고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 "초벌 해서 나와 오래 기다리지 않아 좋았다" 등 반응이 이어졌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1. 소문의 맛집
<만돈>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B동 2층 225호
2. 봉인 해제 제한구역
<천사갓김치>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5길 17-26
3. 맛의 승부사
<느루집>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34 112호, 113호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