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우희, 장기용 출연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독특한 세계관 및 캐릭터성으로 화제를 모으며 원작과 등장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4일 첫 방영된 JTBC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방영 이틀 만에 넷플릭스 대한민국 TOP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죄책감에 사로잡혀있는 남자 '복귀주'와 귀주 덕분에 화재 현장에서 목숨을 건질 수 있었던 여자 '도다해'의 특별하고도 운명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1, 2회에는 주인공 복귀주 가족의 이상한 초능력과 이 가족의 구원자로 여겨지며 등장한 도다해의 충격 정체가 드러났다.
1회에는 현대인들이 흔하게 앓고 있는 질병으로 인해 초능력을 잃은 가족의 모습이 나온다. 주인공 복귀주는 아내의 죽음 이후 우울증에 걸려 '타임슬립' 능력을 상실하고, 귀주의 엄마 복만흠과 누나 복동희 역시 각각 불면증과 비만으로 특별한 능력을 잃어 살아갈 희망을 빼앗긴다.
이때 그들의 앞에 운명처럼 도다해가 등장한다. 도다해는 자신의 아픔을 공유해 복만흠의 호감을 샀다.
그러나 여기서 도다해의 충격적인 정체가 드러난다. 사실 도다해는 귀주 가족의 구원자가 아니었고,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계획이었다.
2회에서는 귀주의 속 사정이 드러났다. 귀주는 타임슬립 초능력을 이용해 과거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과거에 일어난 불행을 바꾸지 못했다. 때문에 귀주는 누구도 구하지 못한다는 죄책감에 사로잡힌다.
이후 귀주는 우을증으로 인해 잃어버렸던 초능력이 도다해의 등장으로 다시 발현되자 충격에 휩싸이며 2회가 마무리된다.
지난 5일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본격적으로 귀주와 다해의 동거가 시작됨을 알렸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귀주의 딸 복이나의 초능력 역시 짧게 스쳐 지나가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원작 웹툰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로, 총 12부작이다. 주인공 복귀주는 장기용이, 도다해는 천우희가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배우 고두심, 수현, 박소이, 오만석 등이 출연해 예측불가 판타지 로맨스 이야기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OTT 플랫폼 '티빙'과 '넷플릭스', '시리즈 온'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