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뽕잎밥 정식'과 마성의 '닭갈비 한 상'이 안방을 찾는다.
첫 번째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 코너에서는 '호박꽃밥 정식'과 '산야초 한정식' 맛집 '농부가' 식당이 소개된다.
그러나 이곳에서 진짜로 먹어봐야 할 음식은 따로 있다는데 바로 원주 나물밥 '뽕잎밥 정식'이 그 주인공이다.
'농부가'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일부 방문자들은 "음식이 예술처럼 멋지고 맛도 최고다"라고 호평했다.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살펴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친절해요" 그리고 "특별한 날에 가기 좋아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두 번째 '외국인의 밥상'에서는 러시아 며느리 미호를 사로잡은 마성의 '닭갈비 한 상' 편이 전파를 탄다.
이곳은 '세교닭갈비' 세교본점으로 신선육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오산 최고의 닭갈비 요리를 자부하고 있다.
메뉴는 '닭갈비', '매운 닭갈비'가 있으며, 어린이 메뉴로는 '돈가스', '야채볶음밥'도 있어 가족끼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세 번째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편에서는 월 매출 3천만 원 목포 어판장을 접수한 20대 사장의 비밀이 밝혀진다.
한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1. 고수뎐
<농부가>
주소 : 강원 원주시 부론면 사기막길 400
2. 외국인의 밥상
<세교닭갈비>
주소 : 경기 오산시 수청로106번길 10-6, 1층 세교닭갈비
3.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수산한 청년>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