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도 락이다'가 8연승에 도전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8연승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을 비롯해 '2연승 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홍지민, '1승 가왕 노래왕 퉁키' 이정, '3연승 가왕 인센스' B1A4 산들 등 4인의 가왕 출신과 더불어 '레전드 힙합 전사' 양동근,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 신지, '국보급 음색' 박혜경, '만찢 비주얼' 걸그룹 ARTMS(아르테미스) 희진이 출격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낸다.
심규선 '야래향 夜來香'을 선곡해 범접 불가한 완벽한 가창력과 빛을 발하는 섬세한 감성으로 7연승에 성공한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8연승에 도전한다. 얼마 전 9주년을 맞은 '복면가왕' 역사상 8연승 이상 달성한 가왕은 '동방불패' 손승연,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 '우리 동네 음악대장' 하현우 단 3명뿐이다. 8연승이라는 대업을 앞두고 그녀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있다. 하지만 새롭게 등장한 8인의 복면 가수가 1라운드부터 치열한 보컬 대결로 가왕의 8연승 도전에 브레이크를 걸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등장한 폭탄 세일 vs 폭탄머리, 물레방아 vs 풍력발전기, 칼로리 폭탄 버거 vs 포케 몬스터, 야간개장 vs 자개장이 대결을 펼친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