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인 어도어의 경영진과 하이브가 싸우는 와중에 부지런히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26일 뉴진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진스는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과 컬러풀한 의상, 화려한 액세서리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가 색다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번 '하우 스위트'는 일반 앨범과 워버스 앨범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일반 앨범은 멤버들의 얼굴이 담겨 있는 LP 사이즈의 표지다. 위버스 앨범의 경우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퍼프 걸'과 다시 한번 협업했다. 지난해 3월 발매한 '겟 업(Get Up)'에서 이미 한차례 파워퍼프 걸과 협업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만큼 이번 협업 역시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22년 K 팝계에 '이지 리스닝' 열풍을 몰고 데뷔한 뉴진스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 소속 걸그룹이다.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방송 1위는 물론 음원차트를 모두 석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최근 하이브와 뉴진스의 어머니라 불리는 민 대표 간의 '경영권 탈취 분쟁'이 터지며 애먼 뉴진스의 이름이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뉴진스는 5월 컴백과 6월 일본 진출을 위해 프로모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진스의 '하우 스위트'는 다음 달 24일 발매 예정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와 수록곡 '버블 검' 포함 총 4곡으로 구성된다. 오는 27일에는 수록 곡 '버블 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