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0kg 감량에 성공한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새로운 깜짝 소식을 발표했다.
유재환은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저는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 중이에요.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 결혼식 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유재환의 결혼 소식에 김가연, 딘딘, 장성규, 그룹 레인보우 지숙, 가수 신인선 등 많은 연예인 동료와 팬들이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유재환은 최근 두 번째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무려 30kg이나 감량한 그는 몰라보게 홀쭉해진 몸과 선명해진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앞서 그는 지난 2019년 다이어트에 도전해 107kg에서 72kg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하지만 요요로 다시 체중이 증가한 모습을 보여 아쉬움을 안기기도 했다.
1989년생인 유재환은 지난 2015년 방송된 MBC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ENA '효자촌'에 출연했다.
다음은 유재환 글 전문이다.
저는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 중이에요...!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