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공포의 아침입냄새” 양치해도 남아 있는 구취 효과적으로 없애는 법

2024-04-27 09:00

입냄새 원인균 제거하는 '구취제거 파우더 천년의 아침'
양치질로 해결되지 않는 구취 고민 한 번에 잠재워

"아침마다 느껴져요... 입 안의 X 냄새요..."

"남친은 아침에 입냄새 심한데 저는 더 심해요"

"아침에 제 입에서 냄새날지 몰랐네요"

셔터스톡
셔터스톡

취침 전 열심히 양치를 해봐도, 기상 시 이를 꼼꼼히 닦아도 완벽히 없어지지 않는 구취가 고민인가?

아침 기상 시 나는 입냄새는 우리가 더러워서가 아니다. 자는 동안 침 분비가 줄어 입안이 마르고, 이로 인해 뮤탄스균과 진지발리스균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 균을 잡아야만 지속되는 입냄새를 지울 수 있다.

이하 천년의 아침
이하 천년의 아침

그렇다면 아침 입냄새, 양치질로 해결되지 않는 구취 고민을 한 번에 잠재워줄 마법 같은 구강청결제 하나를 소개한다. 바로 '천년의 아침 구취제거 파우더'다. 가루 한 스푼으로 아침 입냄새를 확실하게 잡아준다며 최근 핫해진 제품으로, 그 인기 비결은 뭘까?

천년의 아침은 단 1%의 화학성분도 들어있지 않은 구강관리 파우더로 전 성분이 자연 발효효소로 이루어졌다. 솔잎, 박하, 감초, 계피, 오갈피나무, 녹차, 자일리톨 등 먹어도 될 만큼 건강한 원료만을 사용하였다.

또한 세상에 하나뿐인 구강 관리 파우더를 위해 성분 선정 1년, 성분 배합 8개월, 제형 구현 10개월 총 2년 6개월의 긴 기간 끝에 구취제거 파우더가 탄생했다.

항균력 테스트를 통해 정균력을 확인한 결과 뮤탄스균은 86.1% 감소했고, 진지발리스균은 99.9% 감소했다. 정균이란 살균, 멸균처럼 모든 균을 사멸하는 것이 아닌 유익균은 살리고 유해균만 죽이는 효과를 말한다. 이에 천년의 아침은 유익균만 살려 입안을 더욱 촉촉하게 해 준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칫솔을 물로 헹궈준 후 가루치분을 폭 찍어 사용하거나, 전용 스푼으로 덜어 묻혀준 후 양치질 해주면 된다. 혹은 기존에 쓰던 치약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구매자들은 "일반 치약으로 양치하는 것보다 훨씬 개운해요" "아침에 입똥내 진동인데 이거 한방에 사라짐요" "입안이 진짜 상쾌하고 가글이 절대 필요 없음! 신세계" "생각보다 가루날림 없고 사용하기 간편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천년의 아침 구취제거 파우더'는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5,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양치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입냄새가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에 구취제거 파우더를 함께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