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 인스타에 근황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준"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휠라코리아', '휠라글로벌' 계정도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휠라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
다른 사진은 자신이 속한 의류 브랜드 '휠라' 화보 촬영 중인 것으로 보였다. 또한 촬영 중 만난 팬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류준열과 결별 후 일상을 되찾은 듯 지하철 바닥에 앉아 수양하는 포즈를 취한 모습은 너무나 행복해 보였다.
한소희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진짜 예쁘네", "아름다워 나의 공주", "언니 꼭 행복해해 주세요", "언니 존재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해요" 등 댓글을 남겼다.
앞서 한소희는 류준열과 공개 열애로 곤욕을 치렀다. 지난달 15일 한 네티즌이 하와이에서 두 사람을 목격한 일화를 공개했고 SNS를 통해 확산됐다.
이후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을 이유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냈지만,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직접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열애설이 불거진 당일 류준열 전 여자친구 혜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졌다.
난데없는 환승 열애설에 한소희는 적극적으로 반박했고 블로그를 통해 혜리를 저격하기도 했다.
하지만 류준열이 굳게 닫고 있는 상황이 계속되자 결국 공개 열애 2주 만인 지난달 30일 니콜 키드먼 이혼 사진을 게재하며 결별을 암시했다.
이후 한소희 류준열 양측 소속사는 결별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