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은 20년마다 돌아온다’는 공식을 증명하듯 2∼3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Y2K 스타일은 걸그룹 뉴진스의 데뷔를 기점으로 핫해지기 시작했다.
그중에서 데일리 패션템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은 '백팩'이다.
택샵이 내놓은 '심플경량 스트링 백팩'은 트렌디/힙/실용성/가벼움을 모두 챙긴 완벽한 아이템으로 온라인 최저가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힙한 스트릿 착장에도 두루 잘 어울리며, 아이보리/카키/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다채롭게 출시하여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핸드폰보다 가벼운 181g 초경량 무게로 등에 있는듯 없는듯 오래 들고다녀도 어깨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일상생활, 여행, 등산 등 데일리로 좋다.
가방 외부엔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넓고 깊은 포켓이 있어 텀플러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내부의 벨크로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욱 높여 보부상들에게 제격이다.
고밀도 나일론 소재로 오염에 강하며, 생활방수 원단으로 일상적인 오염물질이나 비가와도 끄떡없다. 요즘 유행하는 모루인형 키링까지 달아주면 어느 코디에나 캐주얼하고 힙한 무드를 연출이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정말 가벼운데 짐 진짜 많이 들어가요" "여행가서 쓰려고 급하게 주문했는데 너무 맘에들어요" "요즘 유행하는 힙한 스타일에 바스락 재질이라 딱 좋아요" "가볍고 휘뚜루마뚜루 들기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심플 경량 스트링 백팩'은 현재 택샵에서 43%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22,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힙한 감성을 추구하는 보부상이라면 하나쯤은 갖고싶어할 만한 백팩이니 이번 최저가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