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 속 땀 관련 고민도 커지고 있다. 특히 여름이 오면 겨드랑이에 땀이 차올라 '겨터파크'를 개장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흥건한 겨터파크 굴욕, 방지할 수 있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ㅠㅠ"
겨드랑이 땀 걱정과 변색, 악취 걱정에서 해방되고 싶다면 겨터파크 방지 패치를 사용하면 된다.
'뽀송뽀송 겨터파크 방지 겨땀 패치'는 땀이 발생하는 동시에 즉각 흡수해 땀자국을 방지하고 악취를 예방해주는 남녀공용 겨땀패드로 유명하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15매 3,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편리성 높은 스티커 타입의 초간단 사용법으로 착용할 옷의 안쪽 겨드랑이 부분에 부착해주면 끝이다. 어떤 소재의 옷이든 부착이 쉽고 옷감이 상하지 않아 세탁량도 줄여준다.
또 흡한속건 소재의 미세구조로 효과적인 흡수는 물론 시원한 통풍으로 보송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 땀 냄새가 나지 않는 순면 데오드란트 원사로 악취까지 방지한다.
1mm의 적당한 두께감의 편안한 착용감에 땀으로 인한 옷 변색도 막아줘 한 번 사두면 무더운 여름철 당당하게 두 팔 벌리기 가능!
사용자들은 "땀 많은 사람들에겐 건조기와 같은 신세계입니다", "팔을 많이 움직여도 보풀도 없고 바스락거리지 않아 좋아요", "뽀송한 덕분에 자신 있게 만세를 외칩니다"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뽀송뽀송 겨터파크 방지 겨땀 패치는 현재 택샵에서 최저가 3,500원(15매)에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뽀송한 겨드랑이를 사수하고 싶은 땀부자들은 겨땀 패치를 꼭 사용해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