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성수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넛츠 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를 출시하며 화제를 모았던 나뚜루가 이번에는 바질과 마스카포네 치즈, 청귤이 들어간 신제품 ‘바질 마스카포네’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제품은 올해 미쉐린 가이드에도 선정된 ‘더 그린 테이블’의 김은희 셰프가 공동개발해 더욱 눈길 끌고 있는데요. 지난 28일, 나뚜루가 이번 신상 아이스크림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해, 위키트리도 빠르게 달려가 봤습니다.
현장에서는 김은희 셰프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바질 마스카포네’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향긋한 바질 향과 함께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로 입안 가득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또 싱그러운 청귤이 들어가 상큼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방심하면 한 통은 뚝딱 먹어버릴 것 같네요.
이 외에도 ‘바질 마스카포네’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디저트들과 지난해 출시된 ‘넛츠 크림 위드 에스프레소’까지 함께 즐길 수 있었죠.
‘바질 마스카포네’는 4월 초에 9,680원의 가격으로 공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달려가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