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온라인몰 택샵이 '클린택 음파 전동칫솔'을 '뻥' 터지는 초특가로 선보였다.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단 3일 동안 정가 27,000원 전동칫솔을 단돈 9,900원에 판매한다.
클린택 음파 전동칫솔을 사용하면 스케일링을 주기적으로 하지 않아도 치석 및 플라그 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칫솔은 분당 28,000회의 초미세 음파 진동이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어낸다. 방울들은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치간, 치아, 잇몸 틈새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숨어있던 플라그와 치석,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양치 후 구강 내 상쾌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잇몸을 후두려패는듯한 강한 진동의 전동칫솔 단점을 없앤 부드러운 음파 진동으로 잇몸이 파이거나 피가 나는 등의 부작용도 전혀 없다. 고품질 W형 칫솔모가 치아 사이사이 빈틈없이 밀착하면서 틈새까지 깨끗하게 닦는다.
이 밖에도 해당 제품은 정확한 맞춤 케어를 위한 2가지 모드도 제공된다. 매일매일 상쾌한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클린모드,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센시티브 모드 2가지 모드다.
칫솔모는 잇몸에 약 40~45도 각도가 되도록 하고 손목에 힘을 빼고 천천히 움직여주는 게 좋다.
전동 칫솔은 30초마다 양치 위치 변경 진동이 울린다. 진동이 울릴 때마다 위치를 변경해 치아 4면을 구석구석 닦으면 된다. 윗니 아랫니를 4등분해 각각 30초씩 양치하면 2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일반 칫솔과 비슷한 31g 무게에 별도 충전 없이 AAA 건전지 1개로 전원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클린택 스마트 음파 전동칫솔은 현재 택샵에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리필모와 혀클리너도 추가 구매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