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쌓아두고 사는 걸 미덕으로 여기는 맥시멀리스트에겐 웬만한 방은 좁게만 느껴진다. 물건을 둘 자리가 없어 매번 애를 먹곤 한다.
짐이 많고 집이 좁을수록 여유 수납공간을 최대한으로 늘리는 것만이 답이다.
오늘은 점점 좁아지는 것 같이 느껴지는 자취방을 좀 더 넓게 만들어줄 최적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원터치 접이식 철제 폴딩 선반
깔끔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의 선반으로 조립 없이 3초 만에 뚝딱 완성할 수 있으며 2만원대로 가격도 합리적이다.
완벽한 설계로 선반당 최대 40kg, 전체 200kg 하중을 견딜 수 있어 무게감 있는 물건들도 수납 가능하다.
특히 펼치면 34cm, 접어두면 8cm 폭으로 집안의 작은 틈새 공간에도 사용하기 좋다.
이동 시에는 부드럽고 편리하게, 세워둘 땐 움직이지 않게 락으로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또한 소음이 적은 이동식 바퀴로 이동 또한 간편하다.
진열된 물품들이 옆으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측면을 사선 모양으로 제작하여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다. 매트 블랙, 글로시 화이트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용자들은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튼튼하고 가성비 굳", "조립이 정말 간편해요. 실용적이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원터치 접이식 철제 폴딩 선반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70% 단독 특가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