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배우 이종석이 댄디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22일 오전 이종석이 해외 일정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이종석은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팬츠에 봄 시즌 빠질 수 없는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자켓과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매치해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보스(BOSS)는 ‘진정한 자신만의 보스가 되자’는 모토를 가진 휴고 보스(HUGO BOSS)는 1924년 독일에서 설립된 남성 패션 중심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Be Your Own Boss’ 라는 메시지와 함께 진정한 자신만의 보스가 되는 것에 대해 제시한다.
이종석이 착용한 보스의 스웨이드 자켓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로 제작되어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남성 재킷이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해 10월 11개 도시 팬미팅 투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처음 호치민을 방문해 팬들을 만난 이종석은 "많은 도시에서 팬분들을 만나왔는데 호치민은 처음이다, 여러분 덕분에 왔으니 함께 즐거운 시간 같이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며 소회를 전했다. 팬들은 열정적인 박수와 환호로 이종석의 마음에 보답했다.
호치민 공연에서 이종석은 그동안의 팬미팅에서의 사진을 팬들과 함께 보며 추억을 회상했다. 팬미팅 준비 에피소드, 비하인드 토크로 열기를 달군 이종석은 베스트 드레서 선정, 게임 등으로 분위기를 이어갔다. 팬미팅 투어의 마지막 공연이기에 모든 에너지를 아낌없이 쏟아내는 이종석의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이종석은 새로운 작품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