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코리아가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맥스쿠셔닝® TVC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며, 업그레이드된 ‘맥스쿠셔닝2.0’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케쳐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맥스쿠셔닝®’은 ULTRA GO® 기술을 강조한 뛰어난 초경량 쿠셔닝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데일리 러닝화로 이번 TVC에서는 모델 박은빈의 일상 속에서 편안함이 만드는 일상의 변화와 가치를 조명했다.
영상에서 박은빈은 맥스쿠셔닝®의 가벼움과 편안함, 기분 좋은 날씨 덕에 차를 타고 이동하려던 마음을 바꿔, 가까운 거리는 걸어가고 조금 먼 거리는 뛰어가는 상황과 심리를 표현했다. 이를 통해 어떤 거리든 되도록이면 걷고 뛰게 되어 일상이 운동으로 쉽게 스며드는 기분 좋은 변화의 모습을 전달하고 있다.
24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쿠셔닝 엘리트™ 2.0’은 기존 제품에서 Natural Rocker Technology® 미드솔과 copper infused 풋배드가 업그레이드됐다. Natural Rocker Technology®는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의 부드러운 전환을 서포트해 부드러운 발걸음을 도와주는 기능이며, copper infused 풋배드는 항균과 항취 효과가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이 외에도 Ortholite® 인솔이 덧대어져 장시간 보행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인솔에 충격 흡수와 통기성에 효과적인 Air Cooled Goga Mat™가 적용되어 쾌적한 착용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테일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