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일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개막전 1차전에서는 LA다저스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상대로 짜릿한 5-2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LA다저스는 1-2로 뒤진 8회 초 무사 만루 상황에서 희생플라이와 상대의 실책을 틈타 경기 흐름을 바꿨고 이어진 무키 베츠와 오타니의 연속 적시타로 승리를 굳혔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은 볼넷을 얻었으나 안타는 치지 못했고, LA다저스 오타니 쇼헤이는 2안타 1타점 도루 1개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 개막전 경기는 결과와 상관없이 서울로 모인 각국 야구팬들이 흥겨운 축제를 함께 즐겼다.
일부 팬들은 샌디에이고 김하성을 응원하기 위해 미국에서 태평양을 건너왔다.
특히 박찬호가 LA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개막전 시구자로 나서며 경기에 더욱 의미를 더했다.
류현진도 로버츠 감독에게 빵을 선물하는 등 경기 외적으로도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개막전 2차전 경기에서 야마모토와 머스그로브를 선발 투수로 내세워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2차전은 21일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LA다저스는 연승을, 파드리스는 설욕을 노리고 있다.
한국에서 열리는 역사적인 메이저리그 개막전 2차 경기 '2024년 03월 20일 LA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중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전국에 디지털 생중계된다.
단, 쿠팡플레이는 유료 서비스로 무료 시청을 원할 경우 '3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서울에서 펼쳐지는 메이저리그 개막 2차전에서는 어떤 명장면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