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깜짝 결혼을 발표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공유 결혼 발언이 담긴 영상 캡처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일부 언론 보도와 정확한 당시 상황을 모르는 팬들은 공유 결혼 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지난 13일 유튜브 '매니지먼트 숲' 채널에는 "턱시도 입은 모습 귀하다…시상식에 온 공유의 대상 체크리스트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공유와 이동욱이 시상식 현장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에서 턱시도를 차려입고 등장했다.
남다른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로 현장을 압도한 두 사람은 마이크를 들고 서로에게 얼굴을 가져가며 "뽀뽀할 뻔 했다"며 너스레를 떨어 스태프들과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공유는 이동욱을 옆에 두고 환하게 미소 지으며, "우리 오늘 결혼해요"라고 깜짝 발표하는 등 두 사람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유는 제작진과의 대화를 이어가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이동욱 역시 환하게 웃으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을 모른 채 '공유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깨비 공유 예비신부가 누군가요" "공유 진짜 결혼하나요" "이동욱도 결혼하나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유와 이동욱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본 팬들은 "뜻밖의 메이킹필름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영상 보는 내내 미소가 사라지지 않네요" "장꾸미 여전한 두 사람" "귀엽고 멋있고 설레고 다 해" 등 반응을 보이며 열광적인 지지를 보냈다.
두 배우의 깊은 우정과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 이번 촬영은 앞으로도 팬들에게 오랫동안 회자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