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 한소희 열애설이 갑작스럽게 터진 이후 온라인 곳곳이 시끌시끌하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여러 페이지 등에는 온통 류준열, 한소희에 덧붙여 혜리에 대한 게시물들로 가득 찼다. 심지어 더쿠, 에펨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혜리 류준열 한소희 타임라인 23년부터 지금까지 요약.jpg'라는 제목의 게시물까지 등장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해 류준열 혜리 결별 기사가 터진 시점부터 15일 오후 혜리가 류준열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한 시점까지 쭉 나열돼 있다.
류준열 혜리 결별 기사는 2023년 11월 13일 최초 보도됐고, 한소희가 류준열 개인 사진전에 방문했다는 소식이 2023년 11월쯤 흘러나왔다. 그런 뒤 몇 개월이 지난 2024년 3월 15일 오전 3시쯤 류준열 한소희 하와이 목격담이 기사화돼 본격적으로 두 사람 열애설이 불거졌다. 열애설이 터진 직후 류준열 한소희 양측 소속사는 하와이 간 사실을 맞지만 사생활이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몇 시간 뒤인 오전 11시 45분쯤 혜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말을 갑자기 남겼다. 팬들에 따르면 약 한 시간 뒤 혜리는 류준열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었다.
이러한 타임라인이 온 세상에 공개되자 대다수 네티즌들은 타이밍이 신기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는 벌어진 일들에 대해 자신의 생각대로 추측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일부는 상황이 어찌됐던 혜리가 류준열 한소희 열애설에 불쾌감을 드러낸 건 맞는 거 같다는 의견을 남겼다.
혜리와 류준열이 7년 정도 만남을 이어오다 결별한 것은 사실이다. 다만 류준열과 한소희 관계는 당사자들만이 안다. 류준열 한소희 양측 소속사 모두 열애 사실에 대해 인정하는 입장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이다. 양측 모두 열애에 대한 내용은 두 사람 사생활일 뿐이라는 입장만 내놓은 상태다.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 셀럽들의 공개 열애는 대체로 대중에게 상당히 흥미로운 소재다. 스타의 열애 사실 자체가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기도 하다. 이는 공개 열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과거에 비해 긍정적으로 표현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비밀 유지, 팬들 반발 등 이유로 공개 열애가 환영받지 못했다면, 현재는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이들이 많다. 팬들 역시 스타의 열애를 축복해 주는 경우가 많아졌다.
다만 모든 공개 열애가 대중들에게 박수를 받는 것은 아니다. 이미지가 생명이라고 여겨지는 연예계 바닥에서 조그마한 의혹이라도 대중들이 품게 되는 순간, 공개 열애는 득 보다는 실이 훨씬 더 많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