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브랜드 앰버서더 이시영과 함께하는 ‘PUSH? WOW!’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PUSH? WOW!’ 캠페인은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영양 가득한 건강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는 ‘퍼스널 블렌더’의 특징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누르기만 하면 끝!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특히, 건강 미인의 대명사인 이시영과 앰버서더 재계약을 체결하고 선보이는 올해 첫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일상을 챙길 수 있도록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매트 블랙 ▲화이트 ▲샴페인 골드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실내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특수 고안된 6중 칼날로 설계되어 어떤 재료도 강력하게 분쇄해 준다. 900W의 파워를 탑재한 모터는 30초 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 목 넘김이 부드러운 각종 건강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독자적인 영양소 보존 기술인 ‘사이클론 기능’이다. 강력한 모터와 예리한 회전 칼날 그리고 컵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로 설계되어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면서 작은 입자로 쪼개 주어 영양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체와 분리가 가능한 칼날과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는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해 음료 준비부터 청소까지 더욱 편리하다.
본 캠페인 광고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인스타그램 그리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