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를 똑바로 하라'는 핀잔은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직장인들은 더욱 자주 듣게 되는 말이다.
그러나 바른 자세를 습관화하는 건 의지력만으로는 어렵다. 자세가 틀어진 이들은 본인의 자세가 바르지 못함을 인지조차 못 하고 있기 때문이다.
잘못된 자세는 체형과 외모에도 변화를 준다. 승모근과 배는 나와 보이고 가슴과 엉덩이는 처져 보이게 만들며, 얼굴 처짐과 목주름 그리고 다리부종 등을 동반한다.
오늘은 꾸준한 착용만으로도 올바른 자세로 바꿔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1만원대 '핀처 바른자세 밴드 숄더포스처'다. 구부정한 온몸을 꼿꼿하게 펴주는 제품으로, 바르고 정확한 자세를 잡는 데 도움이 된다.
8자형 디자인으로 어깨를 펴주고, 더블 Y 디자인으로 당겨주기에 등에 잘 밀착되어 굽은 등을 보호해 준다. 등이 자연스럽고 곧게 뻗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어 업무 및 공부에도 더 효율적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겉옷을 입을 경우 티가 나지 않아 일상생활에도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하다.
착용법은 간단하다.
서있거나 앉아있는 상태에서 어깨 보호대를 어깨에 걸쳐주고 벨크로 밴드를 적당히 조일 정도로만 몸통을 감싸준다. 맞닿은 두 개의 벨크로 밴드를 붙여주면 끝이다.
실제 사용자들은 "진짜 교정되는 거 같다", "처음엔 불편했지만 배가 들어가는 기분이다", "허리도 펴졌지만, 잃어버린 가슴도 되찾았다" 등 후기를 남겼다.
핀처 바른자세 밴드 숄더포스처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목과 등·허리 통증으로 고생하거나 특별한 이유 없이 바디라인이 이상하게 변화하는 것 같다면, 숄더포스쳐를 꼭 착용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