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흥수가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해당 소식은 12일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이날 매체는 취재 결과를 바탕으로 “김흥수는 IHQ 예능 ‘리더의 연애’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문야엘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결별 시기는 약 2년 전이라고 귀띔했다.
김흥수도 결별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문야엘과) 헤어진 게 맞다. 헤어진 게 햇수로 2년 정도 된다”고 말한 것으로 드러났다.
문야엘과 연인 사이를 정리하면서 김흥수도 데뷔 후 첫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두 사람은 IHQ 예능 ‘리더의 연애’에서 처음 만났다. 문야엘은 당시 방송에서 전 배구선수 김요한, 개그맨 이상준, 배우 김흥수와 소개팅을 진행했고, 김흥수를 최종 선택했다. 김흥수 역시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서 애프터를 신청하며 마음을 확인했다.
열애 소식은 지난 2021년 10월 알려졌다. 당시 ‘리더의 연애’ 측은 “김흥수가 지난 8월 방송에 출연해 월매출 5억의 패션·주얼리 브랜드 CEO 문야엘과 소개팅을 했고, 조심스레 만남을 이어가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한편, 문야엘은 ‘얼짱시대’ 출신으로 방송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리더의 연애' 출연 당시 월 매출 5억의 패션·주얼리 브랜드 CEO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흥수는 1999년 KBS 드라마 ‘학교2’로 데뷔했다. 드라마 ‘똑바로 살아라’, ‘꽃보다 아름다워’, ‘해신’, ‘깍두기’, ‘라이프 특별조사팀’, ‘천하무적 이평강’, ‘프레지던트’, ‘야경꾼일지’, ‘달콤한 비밀’, ‘우아한 모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