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운전을 하게 되면 목과 허리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 많다. 이는 헤드레스트와 목사이의 공간을 제대로 메워주지 못하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목의 경추 부분에 스트레스가 가중되기 때문이다.
이럴 땐 목의 경추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는 차량용 목베개를 하는 것이 도움 된다.
그중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더쎈'에서 출시한 '헤드레스트 목받침 경추베개'는 40cm의 긴 길이로 지금까지의 차량용 목베개의 아쉬운 점을 개선했다.
현재 택샵에서 운전석+조수석 세트 구성으로 최저가 1만 원대에 두 개를 득템 할 수 있다.
빵빵하게 채워진 내장재는 더욱 푹신하고 부드럽게 운전자의 목을 편안하게 안착시켜 준다. 또한 흔들림 없이 충격 및 무게를 흡수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충격에도 안전하게 내 목을 지켜 줄 수 있다.
설치는 후크 체결 방식으로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로 목의 굴곡에 맞게 설치 가능해 누가 타던 내 목에 딱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
겉면은 고급 인조 가죽으로 변색에 강하며 부드럽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무광 스티치 라인 디자인으로 순정시트와 잘 어울리는 색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자동차 실내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그레이/브라운/새들브라운 4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확실히 편하고 장거리운전 때 피로감도 덜해요" "너무 좋아서 부모님 차에도 설치하려고 재구매합니다" "컬러도 이질감없이 맘에 들고 가격대비 고급스러워요" "목이 엄청 안정감 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더쎈 헤드레스트 목받침 경추베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6,900원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운전하면서 조금이라도 어깨가 뭉치거나 장거리 운전이 많은 운전자라면 꼭 한 번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