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속이 시원하다..." 막힌 배수구 셀프로 뚫는 효과적인 방법

2024-03-10 11:00

꽉 막힌 배수구와 함께 답답한 가슴까지 뻥!
악취는 물론 머리카락까지 녹여주는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

화장실 악취와 골칫거리의 주범, 배수구.

육안 상으로 보이는 머리카락이나 노폐물 등은 청소용구를 사용해 일부 제거가 가능하지만, 배수구 관 안쪽까지는 청소하기 힘들다.

눈에 보이는 이물질 제거도 중요하지만 배수관 안쪽부터 청소해 주어야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주어 악취와 지속적인 막힘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막힌 배수구를 시원하게 뚫는 것은 물론 배수구 속 찌든 때와 썩은 냄새를 한 번에 해결하는 신박템은 없을까?

이하 원샷
이하 원샷

최근 자취생과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고 있는 제품은 '원샷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다. 1포를 부어준 뒤 30분만 기다리면 머리카락까지 녹여주는 초강력 제품으로 배수구를 시원하게 뚫어주고 악취까지 없애준다.

#어떤 원리인가요?

단백질 분해에 특화된 효소배합기술이 적용돼 머리카락의 구성 물질인 케라틴과 단백질, 음식물과 찌든 기름때까지 모두 분해한다.

또한 미세버블이 찌든 때와 머리카락을 녹여주는 만큼 머리카락, 오물로 청결하지 못했던 배수구의 탈취, 살균까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빨리빨리 민족을 위한 최단시간 효과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 1포 투입 후 50~70℃ 미온수한컵만 부어주면 30분 내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준다. 가루 자체에서 열이 발생하는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며 배관까지 완벽하게 청소한다.

굳이 배수구가 막히지 않았더라도 주기적으로 사용해 줄 경우 배수구를 통해 올라오는 악취와 벌레 및 배수구 막힘을 예방할 수 있다. 안전인증,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아 배관 부식 걱정이 없으며 이물질 분해 확인 성적서까지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쓰고 나니까 시원하게 쑥 내려가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한다 해도 배수구 속까지 청소할 순 없어서 냄새가 심했는데 이 클리너 하나로 걱정 끝" "확실히 냄새가 많이 줄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원샷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1 box 4개입)'는 현재 택샵에서 5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0,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각종 오염물로 인한 잦은 물 막힘, 악취로 인한 배수구 고민이 있다면 강력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