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의 인기 케이크 '딸기시루'를 좋아하는 분들이 크게 반길 소식이 전해졌다.
딸기시루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성심당 특별 매장이 곧 오픈한다.
성심당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매장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른바 '성심당 딸기시루점'이다.
딸기시루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성심당 특별 매장은 대전시 서구 괴정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에 마련됐다.
성심당은 인스타그램 공지에서 "(성심당) 딸기시루점 롯데점. 목요일(7일) 오픈! ONLY(오직) 딸기시루! 이제 대전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기다리지 않고 딸기시루를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라고 밝혔다.
해당 공지는 캡처돼 6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로 확산됐다. 한 더쿠 네티즌은 "대전 롯데백화점에 딸기시루만 판매하는 매장 오픈하는 듯"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성심당은 인스타그램에 오픈을 앞둔 새 매장 모습도 공개했다.
딸기시루는 성심당의 인기 케이크다. 빵과 케이크를 층층이 쌓아 마치 시루떡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딸기와 빵이 어우러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시루는 한눈에 보기에도 신선한 딸기를 케이크에 가득 넣었다. 케이크 무게가 2kg이 넘을 정도다.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으나 가격은 4만 원대 초반이다. 그야말로 가성비 갑 케이크다.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딸기시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려 성심당 매장 앞에 긴 줄이 펼쳐지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딸기시루 전문 매장이 오픈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이제 딸기시루를 줄 서지 않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