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가 시즌 5 2회 호스트로 이유미를 발표했다.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 5는 1회 호스트 임시완의 레전드급 활약으로 역대 가장 화려한 시즌의 포문을 열었다.
임시완에 이어 2회 호스트로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이유미가 출연한다. 이유미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SNL 코리아’가 처음이다.
이유미는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해피 바이러스다”라며 “웃고 싶을 때마다 ‘SNL 코리아’를 즐겨봤다. 직접 나오게 되어 너무 큰 영광이고 꿈만 같다. ‘웃긴 여자’ 이유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5의 2회 이유미 편은 오는 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2009년 CF 모델로 데뷔한 이유미는 영화 '황해', ‘박화영’, ‘어른들은 몰라요’, ‘인질’, 드라마 ‘오징어 게임’,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 출연했다.
가장 최근 출연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여주인공 강남순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마지막 화에서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10.4%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는 MBC '연인', KBS2 '고려거란전쟁' 등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기록한 것이라 더욱 남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