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크(UNIQ) 멤버 성주가 유부남이며 아이 아빠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성주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을 게시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김성주입니다"라고 담담하게 글을 시작했다.
이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사과했다.
곧 성주는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의혹을 두고 "사실이 맞다"고 인정했다.
성주는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 아빠가 맞다고 고백했다.
지난달 17일(현지 시각) 대만 매체 ET투데이는 같은 그룹 내 중국인 멤버 문한이 성주에게 "네 아들, 지금 자고 있지 않냐. 이리 와라. 삼촌이 안아주겠다"고 말한 사실을 보도하며 성주의 '유부남 의혹'을 전했다.
당시 라이브 방송에서 문한의 음성 메시지를 들은 성주는 크게 당황해하며 황급히 메시지를 껐다. 이후 팬들의 해명 요구가 이어졌지만 이렇다 할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다.
일부 팬들은 최근 성주 관련 영상에서 여성의 목소리가 들렸고, 어린이 장난감이 등장한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하며 유부남 루머에 힘을 실었다.
결국 성주는 결혼설 및 아이 아빠임을 인정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성주는 2014년 한중 합작 보이그룹 '유니크' 리더로 데뷔한 후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활약했다.
※ 다음은 성주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주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